매일신문

'역도요정 김복주' 안길강 딸 바보 아버지의 정석!! 믿고보는 안길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안길강의 아버지로써의 자상함이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그려지고 있다.

안길강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극본 양희승 김수진 / 연출 오현종)에서 김복주(이성경)의 아버지인 김창걸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역도선수 출신으로 하나밖에 없는 딸을 너무 사랑하는 딸 바보 아빠를 연기 중인데 실제로 2명의 딸을 둔 아버지이기에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극중에서도 이어가고 있다.

삼촌인 대호(강기영)에게는 화도 버럭 내고, 온갖 구박도 하지만 딸 복주(이성경)만 보면 언제나 미소를 짓고 모든 것을 다 해주려는 딸바보 아버지 그 자체이다. 흔한 대한민국의 아버지로써 딸을 사랑하는 마음을 연기하고 있다.

그러나 1일에 방송된 '역도요정 김복주' 6회에서 창걸은 딸 바보 아버지의 이미지를 버렸다. 지금까지 지극정성으로 딸에게 삼계탕, 전복구이 등 몸에 좋은 건 다 해 먹이고 운동할 시간도 부족할까봐 치킨집 아르바이트, 병원조차 오지 말라고 했던 그가 역도선수인 딸이 비만 클리닉에 다니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화를 내 앞으로 극이 어떻게 진행 될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안길강이 열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