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샤넌 '맨 인 더 미러', 박진영 극찬 받아… "포기를 절대 안 하는 성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K팝스타 6 제공
사진출처-K팝스타 6 제공

샤넌이 박진영의 극찬을 이끌어 냈다.

4일 방송된 SBS 'K팝스타 6' 에서는 샤넌이 마이클 잭슨의 '맨 인 더 미러(Man In The Mirror)'를 열창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고음을 깔끔하게 소화한 샤넌은 노래에 박진영은 "저는 사실은 못 고칠 줄 알았어요 그게 쉬운일이 아닌데.." 라며 "일주일 만에 나쁜 습관을 고쳤다. 단 한번도 (나쁜 습관을) 안했다. 턱 떨어뜨리는걸 .." 이라 말하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어 유희열도 "사실 이런 조언을 많이 해주는데, 거의 못 고쳐가지고 오거든요" 라며 "어떻게 연습을 했어요?" 라 물었다.

이에 샤넌은 "저는 그냥 방에서 혼자 .. 될대로 되라 로 그냥 불럿다"며 "거울 보면서 신경 쓰이다 보니까 좀 힘들긴 했는데, 저는 성격이 포기를 절대 안하는 성격이라서"라 대답했다.

박진영은 "여기서 한 단계 더 나가자면, 힘을 빼야된다" 며 "그렇게 해야 원래 목소리 두께가 다시 나온다" 라 조언했다.

한편 SBS 'K팝스타 6' 는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