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허지웅, "신동엽 아버지와 우리 어머니, 말도 안된다" 손사래친 사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허지웅, 신동엽, 미운우리새끼 / 사진출처 -
허지웅, 신동엽, 미운우리새끼 / 사진출처 - '해피투게더 3' 제공

해피투게더, 허지웅 남다른 입담 과시해..

2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 3'은 '예능 어벤져스' 특집으로 허지웅, 이상민, 솔비, 차오루, 딘딘이 출연해 유쾌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허지웅은 SBS '미운우리새끼'에 함께 촬영 중인 어머니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표했다.

그는 "제가 굉장히 객관적인 사람인데, 세상에서 우리 어머니가 제일 예쁘다" 라 말하며 주위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MC 전현무는 허지웅에 "신동엽의 아버지가 어머니께 호감이 있다고 방송에 나왔는데, 두 분의 만남을 어떻게 생각하냐?" 라 물었고, 허지웅은 "말도 안된다" 라며 손사래 쳤다.

이에 유재석은 "이건 두 분의 만남이 싫은게 아니라 신동엽과 형제가 되기 싫은 것" 이라 말하며 촬영장을 폭소케했다.

한편 평론가 허지웅의 화려한 입담은 오늘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오후 11시 10분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