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의 브이 라이브 채널이 오픈 된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의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언니쓰 데뷔를 앞두고 브이 라이브 채널의 오픈과 동시에 언니쓰의 타이틀곡 '맞지?'의 녹음 현장이 생중계 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 시킨다.
오늘(3일) 저녁 6시에 네이버를 통해 공개 된 언니쓰의 브이 라이브에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멤버 전원이 총 출동한다. 언니쓰의 브이 라이브는 오후 6시부터 6시 20분까지 언니쓰 브이라이브 채널(http://www.vlive.tv/video/26495)을 통해 진행 된다. '언니쓰 타이틀곡 녹음 실황 중계! (Unnies Song Recording on-air!)'가 공개된다. 특히 언니쓰의 브이 라이브에는 총괄 프로듀서 김형석 작곡가, 보컬 디렉터 한원종,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안무가 김화영, 안무가 김규상 외 모든 트레이너들이 총 출연해 언니들의 녹음에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을 쏟아낼 예정이다.
한편 일곱 언니들은 이번 녹음을 통해 그 동안 걸그룹 데뷔를 위해 노력하고 자신감을 키우는 등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낼 것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가감 없이 펼쳐질 개성 강한 언니들의 매력과 끈끈한 케미 또한 선보인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