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등장하자마자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시선 강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MBC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배우 장희진이 뛰어난 연기와 패션 감각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장희진은 건강 문제로 하차한 구혜선을 대신해 긴급 투입됐지만 인생 연기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그녀는 극중 모창 아닌 진짜 가수로 거듭나는 밝고 당찬 성격의 '정해당' 역할에 맞게 캐주얼한 아이템을 센스 있게 매치해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당신은 너무합니다' 12회에서는 유지나(엄정화)가 박현준(정겨운)에 대한 감정을 커지게 되면서 정해당(장희진)의 앞길을 또 한번 막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희진은 슬림 라인 청바지에 터틀넥 이너와 스트라이프 셔츠를 믹스매치하고 위로 오버핏 트렌치코트를 걸쳐 트렌디한 감각을 자아냈다. 또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카키 사첼백을 크로스 보디 스타일로 매치해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며 마무리했다.

한편, 두자릿 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인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