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은정, 과거 고운 한복 자태에 눈길..21세기 '아시아 뷰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한은정 인스타그램
사진.한은정 인스타그램

한은정이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낸 사진이 눈길을 끈다.

과거 한은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은정은 빨간치마와 하얀색 상의로 된 한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한은정은 속살이 보이는 시스루 상의를 입고 살짝 미소를 띄고 있어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12일 MBC '라디오스타'에 한은정이 출연해 김구라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김구라는 한은정과의 만남에 대해 "남녀사이에 이런 우정이 없다"며 선을 그었다.

한은정은 "김구라 같은 스타일이 좋은게 나한테 과하게 친절한 사람은 싫다. 부담스럽다. 같이 라운딩한 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하니까 김구라가 커트해주더라"고 고마워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