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태임 닮은꼴' 박세미, 아찔한 S라인에 탄탄 복근 '눈길'

사진. 임팩트
사진. 임팩트

배우 이태임을 닮아 화제를 모은 방송연예인 모델 박세미가 섹시한 복근이 강조 된 휘트니스 화보가 공개했다.

박세미는 최근 JSL 그룹 엔터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모델 웹진 '임팩트'와 더 남기다 스튜디오, 요가복 브랜드 '트루폭시'에서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의 삼지창 복근라인을 한 껏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박세미는 몸매에 밀착되는 트루폭시 피트니스 의상을 입고 아찔하면서도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평소 요가, 필라테스 등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그녀만의 섹시한 삼지창 복근과 대문자 S라인 몸매가 마치 바비인형을 보는듯한 8등신 인형몸매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에 촬영을 진행한 임남규 작가는 "박세미만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이번 트루폭시 휘트니스 화보 컨셉과 잘 맞아 매우 만족한 촬영이었고. 앞으로도 추가로 공개되는 박세미의 화보들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임팩트 더 바디' 화보는 모델 겸 배우 유슬아, 모델 설경선, 걸그룹 레이샤 고은등을 통해 온라인상에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박세미는 이번 휘트니스 화보를 시작으로 영화, 드라마 등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 예정이고, 글로벌 팬들을 위한 팬클럽 창단식까지 예정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2017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중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