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상의·대구지방조달청, 기업 경쟁력·판로개척 지원 협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상공회의소(회장 진영환)는 12일 대구지방조달청(청장 류재일)과 지역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생산품 발굴 및 공공기관 구매를 통한 판로 지원 ▷창업 초기기업 및 혁신제품의 공공조달시장 진입 촉진 ▷해외 공공조달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협력사업 등을 추진키로 했다.

특히 양 기관은 내수 부진, 창업 초기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영세기업들의 지원책을 함께 마련해 지역'서민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진영환 대구상의 회장은 "지역 관계 기관과의 사업 연계를 통한 협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지역 기업의 성장 기반 구축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재일 대구지방조달청장은 "대구상의와 함께 창업 초기기업과 기술개발기업의 공공조달시장 진입 촉진, 판로 지원에 힘쏟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