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후원단체인 '대구FC 엔젤클럽'이 12일 NH농협은행 대구영업본부(본부장 송준영)와 후원협약을 체결(사진)했다.
농협 대구본부 송준영 본부장은 "NH농협은행은 순수 민족자본은행으로 5년 연속 사회공헌기업 1위를 차지하는 등 금융수익을 지역주민복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되돌리고 있다"며 "축구를 매개로 농협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호경 대구FC 엔젤클럽 회장은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는 지역사랑 은행인 NH농협은행과의 후원협약은 다른 어떤 단체협약보다 의미가 있다"고 반겼다.
엔젤클럽은 지난 11일에는 달성고등학교 이명현 총동창회장 등 동창회 관계자와 은종태 달성고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달성고 총동창회와 후원릴레이협약을 체결했다. 은종태 달성고 교장은 "우리 동창회엔 영향력 있는 지역 오피니언 리더가 많은 만큼 앞으로 많은 동창회원이 엔젤클럽 회원으로 릴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부하느라 힘들어하는 학생들도 시험 후에 단체 축구관람으로 공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장동혁 "지선부터 선거 연령 16세로 낮춰야…정개특위서 논의"
이강덕 포항시장, 경북도지사 출마 선언 "제2의 박정희가 되겠다"
대구시장 출마 최은석 의원 '803 대구 마스터플랜' 발표… "3대 도시 위상 회복"
대구 남구, 전국 첫 주거·일자리 지원하는 '이룸채' 들어선다…'돌봄 대상'에서 '일하는 주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