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교육청은 '협력학습'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를 대구 초·중등 교원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공모 내용은 '협력학습'에 대한 정의와 지향점을 집약적으로 나타내거나, 대구 교실수업 개선의 의지를 상징적으로 나타내거나 대구 교실수업 개선 의지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문구(슬로건)를 포함한 문양(엠블럼)이다. 개인 또는 연구회(2~5명) 단위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 달 2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응모서식 및 제출 요령은 대구시교육청 홈페이지(www.dge.go.kr) 참조.
이번 공모는 교원부와 일반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각각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장려 3편을 선정한다. 최우수 작품엔 교원부는 연구 개발비 200만원, 일반부는 온누리 상품권 50만원이 주어진다. 심사 결과 발표는 5월 26일 대구시교육청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통지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협력학습 엠블럼 및 슬로건 공모를 통해 대구 교육공동체의 교육력 집결과 교사 수업 지원활동으로 미래지향적 학생 행복교육을 계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장동혁 "지선부터 선거 연령 16세로 낮춰야…정개특위서 논의"
이강덕 포항시장, 경북도지사 출마 선언 "제2의 박정희가 되겠다"
대구시장 출마 최은석 의원 '803 대구 마스터플랜' 발표… "3대 도시 위상 회복"
대구 남구, 전국 첫 주거·일자리 지원하는 '이룸채' 들어선다…'돌봄 대상'에서 '일하는 주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