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일진베어링 기업봉사단,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150만원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사 1단체 연계

㈜일진베어링 기업봉사단이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1사 1봉사단체 연계사업의 일환으로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하고 있는 '1사 1봉사단체 손잡기' 사업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기업과 자원봉사 활동에 필요한 재원이 부족한 단체를 연계하는 사업이다.

일진베어링 기업봉사단은 재가봉사단과 손을 잡아 지난해부터 후원을 해오고 있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내 홀몸노인들에게 전달할 밑반찬 재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일진베어링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스한 손길을 나누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며 "지역민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진베어링 기업봉사단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을 모토로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해 240여 명의 직원들이 십시일반 매월 급여에서 1만원씩을 공제해 모은 성금으로 매달 두 차례씩 지역 내 복지기관 및 시설을 찾아 봉사활동과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