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그랜드 오픈한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이 그동안 미뤄졌던 핵심 브랜드를 추가 오픈해 고품격 아울렛의 면모를 완성했다.
우선 타임, 타임옴므, 랑방컬렉션 등 한섬(현대백화점 계열 패션 전문기업) 3개 매장이 문을 열었다. 대백아울렛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브랜드로 개점 2주 전에야 입점을 확정해 막바지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해 왔다. 국내 최고급 브랜드로 부동의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타임과 타임옴므는 각각 135㎡(41평), 148㎡(45평) 규모로 들어섰다. 프랑스 패션브랜드 랑방컬렉션은 직수입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하고 감도 높은 패션 아이템을 갖췄다.
2층에는 해외 명품 편집숍인 'The Luxury'가 문을 열었다.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 해외 명품브랜드의 인기아이템을 한곳에서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멀티숍으로 21일부터 3일간 오픈 기념 5%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20일 5층에는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를 각각 오픈했고, 뷰티숍 '아베다 뷰티살롱'도 선보였다. 이곳은 헤어뿐 아니라 네일, 풋케어 등에 걸쳐 대구 최초의 토털 뷰티케어 숍을 표방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