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문제적남자' 서경석 "육군사관학교 수석 합격, 신문까지 실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사진.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남자') 캡처

'문제적남자' 개그맨 서경석이 육군사관학교 수석 합격에 대한 비하인드를 밝혔다.

23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서는 개그맨 서경석이 출연했다.

이날 서경석은 "고등학생 때 집이 어려웠다. 아버지가 진지하게 국가가 지원하는 대학교에 가라고 하셔서 육군사관학교를 지원했는데 기분 좋게 수석 합격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경석은 "그때 당시에 신문도 실리고 대전 지역 방송국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도 했다"고 덧붙였다.

서경석은 온통 '수'로 가득찬 성적표에 대해 "아버지가 사업 실패하신 후 내가 어떤 것을 해야 할까 하다가 공부라도 열심히 한 것"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