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래싸움-승부' 이상민, 슬리피-일라이-전지윤과 전설의 그룹 '브로스' 재결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2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

'노래싸움-승부'에서 전설의 '음악의 신' 이상민이 부활한다. 더욱이 이상민이 슬리피-일라이-전지윤과 '브로스'를 재결성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이상민이 래퍼 1세대의 진수를 과시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상민이 현직 래퍼 3인방과 역대급 콜라보 무대로 현장을 발칵 뒤엎은 것.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상민이 자신의 전매특허 퍼자켓을 입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이상민이 과거 유행시켰던 전설의 퍼자켓까지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이상민은 선그라스로 한껏 멋을 내고, 스웨그 넘치는 손 동작을 하고 있는데 어딘가 모르게 허세가 느껴져 폭소를 터트린다. 그런가 하면 이상민은 무대를 종횡무진 휩쓸며 폭발적인 랩을 선보이고 있어 그의 색다른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어진 스틸에서는 슬리피와 일라이, 전지윤이 이상민과 똑같이 무대 의상을 맞춰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 사람은 각자의 카리스마를 폭발하고 있어 스틸만으로도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전해지고 있다.

이는 이상민이 자신의 팀원인 슬리피와 일라이, 전지윤과 함께 '브로스'를 재결성한 스틸로, 이날 네 사람은 그룹 '브로스'를 완벽 재현했다고 해 관심을 끈다. 한편 브로스는 과거 이상민이 결성한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모인 패밀리 그룹으로 정려원, 채리나, 황보, 지나, 에스더 등 총 17명의 가수가 참여한 혼성 그룹이다.

한편 이날 이상민은 예능인의 모습을 던져버리고 래퍼 1세대의 위엄을 여과없이 드러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이상민이 특유의 크라잉 랩을 속사포처럼 부르며 녹슬지 않은 랩 실력을 과시하며 무대를 주름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상민이 음악의 신으로 부활해 보여준 폭발적인 무대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슬리피-일라이-전지윤과 재결성한 '브로스' 콜라보 무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28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