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농구스타 이승준 새 멤버로 합류, 본격 예능 덩크슛 통할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비틈TV
사진= 비틈TV

비틈TV의 웹 예능 '10PM 시즌3-하하 미노 지조의 다줄거야'에 농구스타 이승준이 새 멤버로 합류한다.

웹 예능 '10PM 시즌3-하하 미노 지조의 다줄거야' 지난 6회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이승준은 하하, 프리스타일의 미노, 래퍼 지조와 함께 은퇴 후 농구 경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이승준이 등장하자 하하는 "오징어들 다 빠져라. 정말 너무 잘생겼다"며 감탄을 연발 하고 이승준 선수의 옆에 서로 서기를 거부하는 해프닝까지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준은 덩크왕 답게 특유의 덩크슛을 게임을 통해 뽐내 그의 근황을 궁금해 했던 팬들에게 건재한 모습을 보였다.

특수 제작한 에어바운스에 슛을 넣어 선택한 숫자로 공이 나오면 성공하는 '복불복 게임'에서 승패의 갈림길에 놓이자 하하는 이승준에게 "다음 주 출연해 달라" 긴급 제안을 했고 이승준은 곧바로 승낙을 해 눈길을 끌었다. 즉석에서 오고간 제안이 한 주 만에 이승준의 고정 멤버 합류 소식의 발단이 되었다.

하하는 시원하게 덩크슛을 선보이는 이승준을 보며 "다시 농구에 눈을 뜬다는 사실이 굉장히 반갑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조 또한 "보기만 해도 든든하다"며 "다줄거야를 통해서 다시 발돋움할 수 있을 거다"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그의 근황을 궁금해 했던 농구팬들 또한 채팅창을 통해 응원의 댓글을 전하기도 했다.

이승준은 최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에서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에서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다는 근황이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승준이 오는 30일 방송부터 예능 고정 멤버로 가세하면서 향후 어떤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생각을 비트는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의 '10PM 시즌3-하하 미노 지조의 다줄거야'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