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블락비 유권, 몽환적 화보공개.."연예계 활동 경험한 여자친구, 많이 공감해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더스타
사진.더스타
사진.더스타
사진.더스타

'더스타' 매거진 5월호를 통해 블락비 유권의 몽환적 화보가 공개됐다.

강렬한 레드 배경 속 유권은 몽환적인 표정과 힘을 뺀 자연스러운 포즈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편안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로브와 패턴이 들어간 파자마 톱과 팬츠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멤버들보다 자신 있는 점에 대해 묻자 "춤출 때 표정이다. 표정이 다양하다고 생각한다. 일부러 의도한 건 아닌데 찍힌 사진들을 보면 여러 가지 모습이더라. 표정이 풍부한게 강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고 답했다.

이어 멤버들과 쉴 때도 자주 만나냐는 질문에 "자주 만나는 멤버들이 있다. 숙소 멤버들은 특히 자주 보게 된다. 지코는 너무 바빠서, 연락을 잘 안 하게 된다. 전화해도 작업하고 있을 것 같고, 지금 바쁘니까 나중에 보자고 할 것 같다. 그리고 사실 리더라서 무서운 게 있다. 그런 이미지가 살짝 있다. 아무래도 우리 팀을 위해서 가장 열심히 뛰어주는 친구기 때문이다. 뭔가 놀고 있다가 지코를 생각하면 죄책감이 들기도 한다" 며 장난스레 웃었다.

현재 공개연애 중인 여자친구 관련 질문에는 "여자친구가 단호할 땐 단호하지만 이해를 많이 해준다. 직업적인 부분 때문에 이해하기 힘들 수도 있는데 여자친구가 연예계 활동 경험이 있어서인지 많이 공감해 주는 편이다" 라고 답했다.

이외에 블락비 유권의 화보와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더스타' 5월호 (4월 25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스타' 5월호에서는 비투비 완전체 18페이지 화보와 배우 박민영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 10페이지에 걸친 GD에 대한 모든 것, 다양한 패션과 뷰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