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희열 아내 이상은, 알고보니 엄청난 능력자? '음대 출신 미모의 동시 통역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희열 이상은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유희열 이상은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유희열이 '미운우리새끼'에 게스트 MC로 등장한 가운데, 놀라운 스펙을 자랑하는 유희열의 아내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희열, 아내는 엄청난 능력자" 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과 함께 올라온 사진은 유희열과 아내 이상은. 그리고 두 자녀가 함께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유희열 아내 이상은 씨는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 유희열 나이는 아내보다 2살 연상인 44세로 알려진다.

아내 이상은 씨는 토이 6집 앨범 재킷에 포토그래퍼와 스타일리스트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상은 친정은 미국 LA에 있고 유희열의 어머니는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 오이순 씨로 한국 의생활 문화원 원장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