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의왕백운밸리 A-3블럭에 들어서는 실속형 민간임대아파트인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가 2일 선보인다.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는 8년 민간임대아파트로 59㎡A/B, 84㎡ 총 420세대 규모오, 최소 8년간 이사걱정 없이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다.
또한, 취득세와 재산세가 없고 연말정산 세액공제에도 유리하며, 청약자격 제한이 없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가 들어서게 될 의왕백운지식문화밸리는 서울 및 수도권에 인접하고, 의왕시 택지개발지구 중 최대 규모인 약 29만평에 약 4,10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다.
주변은 백운호수 근린공원과 백운산, 모락산, 바라산 자연휴양림으로 둘러싸여 자연속의 쾌적함은 물론, 단지 옆에 녹지와 생태하천도 자리하고 있다. 또 안양 및 의왕지역 최대규모의 복합쇼핑몰인 롯데복합쇼핑몰의 2017년 하반기 착공예정이다.
교통망은 청계 IC와 서판교 IC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또 안양-성남간 고속도로(2017년 하반기 예정), 의왕~과천 고속화도로, 월곶~판교간 전철 의왕청계역(계획) 등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은 물론 안양, 안산 등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인근 의왕시청, 롯데마트,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백운밸리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도 신설예정이다.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는 6월 2일 오픈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왕시 안양판교로 98에 마련된다.
댓글 많은 뉴스
3500억 달러 선불 지급, 외환부족 우려에…美 "달러 대신 원화로 투자"
[단독] 中 건보료 55억원 흑자? 6조원 받아갔다
대법원 휘저으며 '쇼츠' 찍어 후원계좌 홍보…이러려고 현장검증?
[사설] 대구시 신청사 설계, 랜드마크 상징성 문제는 과제로 남아
[단독] 카카오 거짓 논란... 이전 버전 복구 이미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