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의왕백운밸리 A-3블럭에 들어서는 실속형 민간임대아파트인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가 2일 선보인다.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는 8년 민간임대아파트로 59㎡A/B, 84㎡ 총 420세대 규모오, 최소 8년간 이사걱정 없이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다.
또한, 취득세와 재산세가 없고 연말정산 세액공제에도 유리하며, 청약자격 제한이 없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가 들어서게 될 의왕백운지식문화밸리는 서울 및 수도권에 인접하고, 의왕시 택지개발지구 중 최대 규모인 약 29만평에 약 4,10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다.
주변은 백운호수 근린공원과 백운산, 모락산, 바라산 자연휴양림으로 둘러싸여 자연속의 쾌적함은 물론, 단지 옆에 녹지와 생태하천도 자리하고 있다. 또 안양 및 의왕지역 최대규모의 복합쇼핑몰인 롯데복합쇼핑몰의 2017년 하반기 착공예정이다.
교통망은 청계 IC와 서판교 IC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또 안양-성남간 고속도로(2017년 하반기 예정), 의왕~과천 고속화도로, 월곶~판교간 전철 의왕청계역(계획) 등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은 물론 안양, 안산 등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인근 의왕시청, 롯데마트,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백운밸리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도 신설예정이다.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는 6월 2일 오픈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왕시 안양판교로 98에 마련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시대착오적 종북몰이·망국적 부동산 투기 옹호 그만"…국힘 겨냥
李대통령 "내란 극복 대한민국, 부동산 투기 하나 못 잡겠나"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단독] 돈봉투 쏟아진 서영교 의원 출판기념회
나경원 "李정권 주변엔 다주택자, 국민에겐 급매 강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