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남, 깜짝 발언 눈길 "빨간색 속옷 입으면 힘이 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강남스타일
사진. 강남스타일

오는 3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강남스타일' 11회에서는 '여름 언더웨어' 특집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여름철 무더위에도 끄떡없는 언더웨어에 대해 알아본다. 기온이 높고 습한 여름에 장시간 착용해도 상쾌함을 주는 기능성 소재부터 세련된 스타일까지, 여름 시즌 언더웨어 정보가 전격 공개될 예정.

녹화에서 강남은 시스루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언더웨어를 살펴보던 중 "빨간색 속옷을 입으면 힘이 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정진이 핫 핑크색 아이템을 가리키며 "이건 어떠냐"고 묻자 "그건 힘이 처질 것 같은데"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휴가철 물놀이 시즌을 위한 특급 아이템으로 래쉬가드 전용 언더웨어를 소개한 강남은 "이건 진짜 사야겠다. 정글갈 때 필요하겠다"고 적극 추천했다고. 이어 여름철 땀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인견 소재의 언더웨어를 소개하며 "시원해서 추울 정도다. 찰랑거리고 부드러워 여름에 정말 좋을 듯"이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유인영, 장윤주 등 스타들의 시스루, 오프숄더 패션을 살펴보며 여름 언더웨어 스타일링 팁을 알아본다.

여름 시즌 언더웨어 종류와 트렌디한 스타일링 정보는 오는 3일 토요일 낮1시, 저녁8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강남 스타일'에서 방송된다.

'강남 스타일'은 가수 강남이 단독 MC를 맡아 패션, 뷰티에 관련된 정보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패션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낮1시, 저녁8시 방송.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