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샘 오프매장 여름 세일… 침구 식기 등 300여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샘이 한샘플래그샵 대구범어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맞이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한샘은 이달 28일까지 침구, 식기, 수납 등 주요 생활용품 300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여름 침구류로는 통풍이 잘 되는 면소재의 '브리즈 피그먼트 면모시 이불'(Q)을 65% 할인한 2만9천원에, '데일리 순면목화 스프레드'(Q)를 55% 할인된 2만9천원에 판매한다. 몸에 닿는 면적이 적어 시원한 촉감의 '쿨리플 홑이불'(S)은 9천900원이다.

두터운 봄'가을 이불을 청소기로 압축해 보관할 수 있는 '스페이스 압축팩 3p'도 65% 할인된 1천900원에 판매한다.

장마철에 유용한 '양날개 미니 건조대'는 35% 할인한 9천900원에, '엘레강스 세탁바구니'는 80% 할인된 2천900원에 선보인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WMF의 '구르메 플러스 24 양수냄비'도 40% 할인된 7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루미낙 물병'컵 세트, 천연 린넨 소재의 방석, 슬리퍼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한샘 계정을 친구로 추가하면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되는 특가 행사 소식과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