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 2일' 멤버들, 온 몸에 힘 빡! 6인 6색 몸짱포즈 작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1박 2일'

'1박 2일' 멤버들이 야성미를 드러내며 6인 6색 몸짱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경상북도 영덕군으로 떠난 '여름맞이 몸짱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보디빌더 못지 않은 자태를 과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여섯 명은 온 몸에 힘을 준 채 각기 다른 포즈로 자신의 근육을 과시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사뭇 진지해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입을 쩍 벌린 채 야성미를 과시하고 있는 김준호와 그저 해맑은 김종민, 시크함을 표출하고 있는 윤시윤의 표정이 보는 이들을 더욱 폭소케 만들고 있다.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여름을 맞아 몸짱특집을 펼치게 됐다. 이에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체지방을 측정하게 되자 데프콘은 "누가 봐도 고지방인데.."라는 셀프 디스로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체지방 측정을 통해서는 생각지도 못한 반전 몸짱이 드러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멤버들의 몸짱 순위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후 멤버들은 오랜만에 고된 조업을 걸고 몸짱훈련을 펼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때 김종민은 "배타기 좋~은 날씨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다른 멤버들 또한 고된 조업을 피하기 위해 사력을 다해 몸짱훈련에 참여했다는 후문. 이에 멤버들의 승부욕을 돋군 '고된 조업'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내재된 야성미를 폭발시킨 멤버들의 몸짱 도전기와 이들을 기다리는 고된 조업의 정체는 오는 4일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