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종수 대구태권도협회장 태권도 국가대표팀 단장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3일부터 세계태권도선수권

안종수(사진) 대구시태권도협회 회장이 태권도 국가대표선수단 단장으로 선임됐다.

대한태권도협회는 5일 "이달 23일부터 30일까지 전라북도 무주에서 개최되는 '2017년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태권도 국가대표선수단 단장으로 안종수 대구시태권도협회 회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안종수 회장은 2009년부터 대구시태권도협회 부회장을 맡아오다 지난해 회장으로 취임했다. 회장 취임 후 대구 태권도가 제97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종합 2위를 차지하는 것을 비롯해 대구태권도협회 소속팀들이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기 등 각종 전국대회에서 종합 우승 및 준우승 등 좋은 성적을 꾸준히 내고 있다. 안 회장은 지난해 국기원의 '자랑스러운 태권도인상' 대상을 받기도 했다.

안종수 회장은 "2017년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단 단장으로 선임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우리나라가 종합우승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