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창욱, 명품연기 비결 + 설렘유발 촬영현장 비하인드 대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사진.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로코 장인으로 거듭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창욱의 명품 연기 비결과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6일 오전,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보기만 해도 심쿵한 지창욱의 설렘유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대거 공개했다. 사진 속 지창욱은 바쁜 촬영현장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연기에 집중하는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특히 촬영장에서든 대기하는 차 안에서든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불철주야 캐릭터 분석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연기 후 모니터를 진지하게 바라보며 집중하는 모습 등에서 작품을 향한 그의 연기열정과 노력이 엿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맞춤옷을 입은 듯 노지욱이라는 로코 캐릭터에 빛을 발하고 있는 그의 연기가 철저한 대본 분석과 깊은 고민에서 나왔음을 짐작케 하는 대목이다. 더불어 믿고 보는 배우로 매 작품마다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을 설명해주는 모습이기도.

이외에도 공개된 사진에서 지창욱은 카메라를 향해 심쿵한 눈맞춤은 물론 보는 이들까지 따라 미소 짓게 만드는 화사한 웃음과 청량한 미소로 설렘을 유발시킨다. 또한 상대배우들과도 스스럼없이 웃으며 대하는 화기애애한 모습을 비롯해 현장을 환하게 밝히는 자체발광 훈훈한 비주얼이 화보 못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모은다.

이에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말이 필요 없는 배우. 연기 천재. 미모 천재", "지창욱 얼굴에 반하고. 연기에 반하고", "심쿵 눈빛과 미소에 오전부터 심장폭행", "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화보급이다", "대본에 집중하는 모습이 제일 섹시해", "요즘 매력 포텐 터지는 듯, 연기도 완전 잘함", "비주얼, 연기력, 연기열정 뭔들 최고지욱", "로코 안했으면 어쨌을 뻔", "'수상한 파트너' 본방 보고 재방 보고 삼방 보고. 무한 반복하며 수요일까지 버티는 중"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지창욱의 빛나는 열연과 출연 배우들간의 사랑스러운 케미, 여기에 권기영 작가의 탄탄하고 박진감 넘치는 로맨스릴러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의 몰입도와 흥미를 고조시키며 '수트너 폐인'까지 낳고 있는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7일 수요일 밤 10시 17-18회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