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 박서준·설리·서강준·지코 中 예명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는 누구?!

사진.비틈TV, 스타 소속사·인스타그램
사진.비틈TV, 스타 소속사·인스타그램

비틈TV의 웹 예능 '10PM 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에서 성명학적으로 베스트 작명을 한 예명스타를 공개한다.

웹 예능 '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은 지난 방송에서 스타와 풍수지리에 관한 이야기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6일 방송에서 조규문 철학박사와 함께 성명학의 진실과 거짓을 전격 해부한다.

먼저 예명스타 후보군으로는 박서준, 설리, 서강준, 지코가 올라 어떤 스타가 가장 예명과 잘 어울리는지 그 주인공을 뽑는다. 스타들의 본명으로는 박서준이 박용규, 설리가 최진리, 서강준은 이승환, 지코는 우지호로 알려져 있다.

성명학적으로 베스트 예명 스타 1위가 누구인지와 함께 과연 개명을 하면 운명과 팔자가 달라지는지, 어떤 이름이 좋은 이름인지 등 성명학에 관련된 진실과 거짓을 낱낱이 알려준다.

또한 '풍기문란'의 두 MC 김풍과 주호민 작가의 이름 풀이를 예시로 삼아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성명학을 전한다. 성명학은 신생아 작명부터, 개명까지 실생활에서 관심도가 높은 역학인만큼 화제를 모은다.

매주 사주역학의 허와 실을 속 시원히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조규문 철학박사는 이번 방송에서도 문자를 보낸 시청자 중 행운의 주인공을 뽑아 즉석 이름풀이를 전한다.

생각을 비트는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의 '10PM 시즌3-김풍의 풍기문란'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