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한도전, 김수현 등판...10일 멤버들과 볼링 대결 "수현아 볼링치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김수현이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10일 오후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다섯 멤버들의 뗏목 도전기 ''5소년 표류기'가 방송된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강원도 소양호에서 뗏목을 타고 출발해 북한강을 거쳐 한강까지 들어오는 종주 계획을 잡고 여정을 시작했다는 전언.

특히 멤버들이 탄 뗏목은 바람을 타고 순항하는 듯 했으나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넓은 강 한가운데 표류하게 된 멤버들의 뗏목 도전은 어떻게 이어질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배우 김수현이 '무한도전'의 웃음을 책임지기 위해 등장했다. 지난 '히든카드' 편에서 김수현에게 볼링 대결을 제안한 멤버들은 결국 볼링 대결을 성사시켰다.

새벽까지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볼링 대결을 펼친 그들과 실제 프로 볼링 테스트에 도전했던 김수현의 볼링 실력이 이번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뗏목 도전 '5소년 표류기'와 배우 김수현과 함께하는 '볼링치자 수현아'는 오는 10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