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양고추유통공사 '빛깔찬 고춧가루' 직거래 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한주택관리사협회와 협약

영양고추유통공사는 9일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와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빛깔찬 고춧가루' 직거래 판매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은 지난해 7월 15일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서울시회와 직거래 판매하면서 빛깔찬 고춧가루의 신뢰도와 우수성을 인정받아 이뤄졌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는 20개 지부를 운영하며, 이날 협약으로 인적 네트워크 인프라를 활용해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우수한 농산물을 적극 홍보·직거래 판매하기로 했다.

영양고추유통공사는 다음 달부터 경기도회 20개 지부를 순회 방문, 적극적으로 홍보·판매한다.

김장래 영양고추유통공사 사장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FTA체결로 어려움을 겪는 고추 농가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고품질 명품 고추 생산에 전념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농가 소득 보장이 가능하도록 직거래 시장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