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드래곤, 콘서트 난입한 사생팬에 의연한 대처 "퍼포먼스인줄 지드래곤 인성보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드래곤 / 사진출처 - 유튜브 캡쳐
지드래곤 / 사진출처 - 유튜브 캡쳐

지드래곤 콘서트에 난입한 팬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서울 성산동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는 지드래곤 솔로 콘서트 'ACT M.O.T.T.E'가 열렸다.

이날 지드래곤이 '옵세션'을 부르던 중 갑자기 한 팬이 무대로 난입. 지드래곤을 껴안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하지만 지드래곤은 팬을 밀쳐내거나 당황하지 않고 노래를 계속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후 스태프가 뛰어 들어와 팬을 떼어냈고, 지드래곤은 제자리에서 한 바퀴 돌며 목에 감긴 팬의 팔을 풀었다.

이 영상이 공개되며 온라인에서는 "지드래곤 인성 보소..", "퍼포먼스 같다", "지디도 많이 당황했을텐데", "팬 밀쳐내지 않고.. 멋있다", "이래서 권지용 권지용 하는구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한편 이날 지드래곤 콘서트에는 관객 4만 명이 모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