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IMF 뮤지컬스타' 대상에 안양예고 이석준 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9팀 59명 본선 오디션에 참가…노용원 씨·김도연 양 최우수상

제3회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들.
제3회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들.
대상 이석준 군.
대상 이석준 군.

'DIMF 뮤지컬스타' 세 번째 시즌 대상(대구시장상)의 주인공은 안양예고 3학년 이석준(18) 군에게 돌아갔다.

11일(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벌어진 제3회 DIMF 뮤지컬 스타의 본선 무대엔 전국에서 예비스타들이 열전을 펼치며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400여 명이 참가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올라온 59명(39팀)의 참가자들은 소품, 의상, 분장까지 준비해 오디션에 참가했고 관객들은 최선을 다한 지원자들에게 큰 박수로 응원을 보냈다.

대상을 수상한 이석준(18'안양예고) 군은 최근 공연되어 화제를 모았던 '미스터 마우스'의 '둘 만의 이야기'를 풍부한 성량, 표정, 표현력으로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를 이끌어내며 지난해에 이어 대학'일반부 선배들을 제치고 영예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 군은 "대상이 주는 무게감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이런 최고의 상을 받은 만큼 더욱 노력해서 최고의 뮤지컬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앞세워 뮤지컬 '영웅'의 '장부가'로 강력한 인상을 남긴 노용원(19'중앙대) 씨는 대학'일반부 최우수상을, '미스사이공'의 애절한 아리아 ' I' d give my life for you'를 완벽하게 소화한 김도연(18'안양예고) 양은 중'고등부 최우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개그우먼 이경실 씨 아들 손보승(안양예고) 군도 중'고등부 '장려상'을 수상했다.

제3회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

▷대상 이석준(안양예고)

◆중'고등부 ▷최우수상 김도연(안양예고) ▷우수상 한가람(전주예고), 이채연(안양예고), 송한빛(전주예고) ▷장려상 김은희(대전여고), 김성정(한림연예예고), 박상혁(안양예고), 손보승(안양예고), 김채은(소선여중)

◆대학'일반부 ▷최우수상 노용원(중앙대) ▷우수상 이주연(서울예대), 최윤성(국민대) ▷장려상 유예인(일반), 신재경'신현진'강하연'김수현(백석예술대) ▷관객이 뽑은 인기상 신재경'신현진'강하연'김수현(백석예술대)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