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늘 첫방' 신서유기4, 예고편에 네티즌들 환호 "나영석의 시대는 언제까지 인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신서유기4 예고편이 공개됐다.

'신서유기4'는 요괴들과 삼장법사의 모험기 콘셉트로 만든 리얼버라이어티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슈퍼주니어) 송민호(위너)가 참여했다. 이번 시즌은 베트남에서 진행됐다.

매주 화요일 9시 30분에 편성 될 예정이며, 오늘(13일) 첫 방송된다.

한편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의 반응도 잇따랐다.

"은지원 매시즌 나오는데 왜 계속 새롭지?" "다른 프로에선 저런 똘끼 안나옴" "12시간하고도1시간이 남았네 하아" "나영석의 시대는 언제까지 인가" 등의 반응 보이며 신서유기4의 기대감을 높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