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윌슨 '일일 남친' 임명! 예상 밖 하드코어 체험에 외로움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커플들의 데이트 명소인 셀프 세차장-자동차 극장에 나 홀로 방문해 '셀프 데이트'를 시도한다. 그는 셀프 세차장과 자동차 극장에서 예상 밖의 하드코어한 체험을 하다가 외로움이 폭발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209회에서는 연애를 갈망하는 박나래의 '나 홀로 데이트'가 공개된다.

외로움에 몸부림치던 박나래에게 '일일 남친'이 생겼다. 그의 남자친구의 정체는 바로 '나 혼자 산다'의 마스코트 인형 윌슨이었는데, 그가 윌슨에게 옷까지 입히고 셀프 데이트에 나선 것이다. 남자친구가 생긴 기쁨을 느끼는 것도 잠시 그는 전혀 움직이지 않는 윌슨 때문에 힘든 하루를 보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와 함께 박나래가 셀프 세차장과 자동차 극장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스틸 속 그는 생각보다 힘든 작업에 인상을 찡그리며 거품기로 차를 문지르고 있고, 폴짝폴짝 뛰면서 선루프까지 청소하려 안간힘을 쓰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그는 "이런 건 커플들끼리 물장난하면서 하는데.."라며 씁쓸함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나래는 자동차 극장에서도 솔로의 설움을 터트렸다. 그는 스릴감 넘치는 영화에 긴장감을 이기지 못하고 요지부동인 인형 남친 윌슨의 팔짱을 끼고 비명을 지르면서 영화를 봤다고 전해져 그의 '나 홀로 데이트'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솔로 박나래의 우여곡절 가득한 '셀프 데이트' 현장은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