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당신은 너무합니다' 손태영, 웨딩드레스 입고 아름다운 자태 뽐내 "흥미진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손태영 / 사진출처 - 빅토리콘텐츠 제공
손태영 / 사진출처 - 빅토리콘텐츠 제공

'당신은 너무합니다' 윤희(손태영)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로 신부대기실을 빛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그간 윤희는 결혼을 원치 않는 현준(정겨운)의 거듭된 의사에도 뜻을 굽히지 않으며 가족들을 동원해 결혼을 밀어붙여 온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결국 웨딩드레스를 입고 신부대기실에 자리하고 있는 모습으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켰을지 여부를 주목케 한다.

지난 방송에서 현준이 결혼할 여자로 해당(장희진)을 재벌가에 소개하며 한바탕 파란이 일었고 이에 윤희 역시 극도의 좌절감을 드러내며 현준을 향한 원망을 쏟아낸 상황에서, 그간의 과정들을 날려버리는 윤희의 환한 미소는 축복 받는 신부의 분위기를 오롯이 읽게 하기에 더욱 이목을 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현준의 결혼을 두고 지나(엄정화)와 재벌가 사람들이 갈등을 빚는 내용 전개 또한 펼쳐지며 꽉 찬 스토리로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엄정화, 장희진,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