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인뮤지스 경리, 고혹적 눈빛으로 음원 홍보 나섰다? "노래 너무 좋고, 너무 예쁘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나인뮤지스 경리 / 사진출처 - 경리 인스타그램 캡쳐
나인뮤지스 경리 / 사진출처 - 경리 인스타그램 캡쳐

나인뮤지스 경리가 음원 홍보에 나섰다.

경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시 나인뮤지스 #기억해 mv,음원공개!"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은 화보 촬영 중인 경리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고혹적인 눈빛이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쓰러집니다", "최고 섹시", "경리 너무 예쁘고 노래는 너무 좋고", "무한반복중", "경리 누나 너무 예뻐요", "경리님 왕비공주가 되겠어요", "진짜 매력덩어리..", "눈빛보소"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신곡 '기억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고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를 한 곡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