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크리샤 츄, 용준형 지원사격 속 데뷔...팬들과의 만남도 성공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해요TV
사진.해요TV

'K팝스타 시즌6' 준우승자 크리샤 츄가 20일 밤 9시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이하 아.작.쇼)'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방송 출연 당시 뛰어난 가창력과 귀여운 외모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며 준우승을 차지한 크리샤 츄는 지난달 28일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솔로 데뷔곡 '트러블(Trouble)'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특히 크리샤 츄의 데뷔 무대 영상은 방송 이후 Youtube에서 조회 수 30만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크리샤 츄는 2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해요TV의 '아.작.쇼'를 통해 그동안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여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한다.

어린 시절부터 끼가 남달랐던 크리샤 츄의 '노래자랑 대회' 영상들과 이에 대한 에피소드들을 모두 공개할 예정으로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크리샤 츄의 꿈을 향한 도전 그리고 성장기를 한눈에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방송에서 크리샤 츄는 '팬들과 함께 쓰는 프로필'로 다재다능 매력을 인증하고, 다양한 컨셉의 라이브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크리샤 츄는 초밀착 '눈,코,입 라이브'를 통해 깜찍한 매력과 함께 뛰어난 가창력 선보이고, 평소 롤모델로 밝혀온 '효린'의 노래 중 한 곡을 골라 크리샤 츄 버전의 색다른 커버곡에도 도전 할 예정이라 모아진다.

생방송에 앞서 크리샤 츄는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너무 고맙고 이번 아.작.쇼를 통해 팬들과 더욱 돈독해지고 싶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니만큼 저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 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다재다능 팔방미인 크리샤 츄와의 설레이는 만남은 20일(화)과 27일(화) 밤 9시, 2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앱 '해요! '해요TV'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TV '해요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해요TV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