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국 최초 애견 호텔 갖춘 성주 스파랜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음 달 1일부터 시설 개방

성주스파랜드 제공.
성주스파랜드 제공.

전국 최초로 애견 호텔을 갖추고 스파 및 야외피크닉 수영장 시설을 겸비한 성주 스파랜드(사진)가 다음 달 1일 '사랑'나눔'즐거움이 가득'이란 주제로 여름축제를 연다.

성주 스파랜드는 이날 수영장 특설무대에서 인기 가수 채환, 미녀 트로트 가수 초이, 색소포니스트 최민호, 정겨운 요가 댄스팀, 아울루스 성악팀 등을 초청해 흥겨운 한마당을 연다. 오후 6시부터 무료 개방한다.

천연 미네랄인 마그네슘'칼슘'나트륨 등을 함유한 성주 스파랜드의 천연 지장수는 해독 작용을 하며, 인체에 발생하는 독소를 중화시켜준다. 독성이 없고 물맛이 뛰어나다. 체내 지방 성분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피부 미용과 염증 제거, 아토피 치료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애견복합문화공간인 '스파인 독'은 애견 카페, 강아지 호텔, 애견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다. 어린이 교통공원과 야외피크닉 수영장, 모래체험장, 찜질방, 숯가마 삼겹살 등도 갖추고 있다.

우종필 성주 스파랜드 대표는 "가족 같은 반려견과 함께 카페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자연 속에서 가족들이 편안하게 쉬면서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들이 많다"고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