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마무, '대기실옆오락실VS'서 허세 배틀 등 반전매력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멜론
사진.멜론

멜론(www.melon.com)의 오리지널 예능형 콘텐츠 '대기실옆오락실VS'가 미니 5집 '퍼플(Purple)'로 컴백한 '걸크러쉬 대표주자' 마마무의 허세 배틀과 '시골 5일장' 비트박스 등 반전매력을 담은 영상을 23일 오후 5시 단독 공개한다.

MC 권혁수의 '대기실옆오락실VS' 첫 대결 상대였던 하이라이트에 이어, 컴백 하루 만에 전격 출연한 마마무는 망가짐을 불사하며 멤버들간 불꽃 튀는 허세 배틀과 권혁수와의 인형뽑기 대결 등을 벌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마무 멤버들은 먼저 흥 넘치는 허세 댄스를 선보이며 배틀의 물꼬를 튼다. 마마무 '비공식' 래퍼를 자처한 보컬 솔라와 휘인은 허세 가득한 랩 배틀을 펼치며 숨겨왔던 래퍼로서의 끼를 발산한다. 치열한 랩 배틀의 분위기가 정점에 닿을 무렵에는 멤버 전체가 파트를 분담해 싱크로율 100%의 국내 최초 '시골 5일장' 비트박스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에서는 마마무 멤버들의 노래방 점수가 전격 공개된다. 권혁수와의 노래방 대결에서 솔라와 화사가 권혁수의 박자변경 방해에도 불구하고 지드래곤의 'Heartbreaker'를 힘차게 열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대미를 장식한 인형뽑기 대결에선 마마무 내 '뽑기왕' 휘인이 '옥수동 인형뽑왕'이라 불리는 권혁수와 본격 대결에 나선다. 지난 편에서 굴욕을 맛봤던 권혁수가 과연 이번에는 명예회복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마마무와 권혁수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담긴 '대기실옆오락실VS' 영상은 멜론과 K-POP 대표 뉴미디어 브랜드 1theK(원더케이)의 7개(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유쿠, 웨이보, 투도우 등)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