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www.melon.com)의 오리지널 예능형 콘텐츠 '대기실옆오락실VS'가 미니 5집 '퍼플(Purple)'로 컴백한 '걸크러쉬 대표주자' 마마무의 허세 배틀과 '시골 5일장' 비트박스 등 반전매력을 담은 영상을 23일 오후 5시 단독 공개한다.
MC 권혁수의 '대기실옆오락실VS' 첫 대결 상대였던 하이라이트에 이어, 컴백 하루 만에 전격 출연한 마마무는 망가짐을 불사하며 멤버들간 불꽃 튀는 허세 배틀과 권혁수와의 인형뽑기 대결 등을 벌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마무 멤버들은 먼저 흥 넘치는 허세 댄스를 선보이며 배틀의 물꼬를 튼다. 마마무 '비공식' 래퍼를 자처한 보컬 솔라와 휘인은 허세 가득한 랩 배틀을 펼치며 숨겨왔던 래퍼로서의 끼를 발산한다. 치열한 랩 배틀의 분위기가 정점에 닿을 무렵에는 멤버 전체가 파트를 분담해 싱크로율 100%의 국내 최초 '시골 5일장' 비트박스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에서는 마마무 멤버들의 노래방 점수가 전격 공개된다. 권혁수와의 노래방 대결에서 솔라와 화사가 권혁수의 박자변경 방해에도 불구하고 지드래곤의 'Heartbreaker'를 힘차게 열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대미를 장식한 인형뽑기 대결에선 마마무 내 '뽑기왕' 휘인이 '옥수동 인형뽑왕'이라 불리는 권혁수와 본격 대결에 나선다. 지난 편에서 굴욕을 맛봤던 권혁수가 과연 이번에는 명예회복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마마무와 권혁수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담긴 '대기실옆오락실VS' 영상은 멜론과 K-POP 대표 뉴미디어 브랜드 1theK(원더케이)의 7개(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유쿠, 웨이보, 투도우 등)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장동혁 "지선부터 선거 연령 16세로 낮춰야…정개특위서 논의"
이강덕 포항시장, 경북도지사 출마 선언 "제2의 박정희가 되겠다"
대구시장 출마 최은석 의원 '803 대구 마스터플랜' 발표… "3대 도시 위상 회복"
대구 남구, 전국 첫 주거·일자리 지원하는 '이룸채' 들어선다…'돌봄 대상'에서 '일하는 주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