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더 건강한 바다 만들기 캠페인 '위 세이브 투게더'(We Save Together)에 직접 참가할 소비자들의 신청을 받는다. 이 캠페인은 '함께 즐기는 기부 물결'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해양대와 손잡고 대한민국의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임페리얼이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오는 7월 21일, 8월 19일 각각 제주 함덕해수욕장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해양정화활동을 펼치며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임페리얼'은 참가 신청을 한 시민들과 함께 해안가 주변 청소를 비롯해 특히 제주도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굉생이 모자반과 수중 폐기물 및 해상 부유 쓰레기 등을 수거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마련해 캠페인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더하고 바다의 중요성을 느끼고 체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임페리얼'은 지난해부터 바다의 중요성에 대해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소셜 펀딩 방식의 기부 캠페인을 펼쳐 왔다.
현장 참여 신청은 임페리얼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에 댓글을 남기고, 구글 사이트(https://goo.gl/forms/wABTXP1lAmfdj84i2)에서 실시하는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