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필독♥보라 열애중, 연상연하 커플이 뜬다..연예계 연상연하 커플 계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필독·보라 인스타그램
사진. 필독·보라 인스타그램

가요계에 또 한 쌍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씨스타 출신 보라(27)와 그룹 빅스타 리더 필독(25)이 열애중이다.

보라는 1989년생으로 올해 만 27세, 필독은 92년생으로 만 25세. 2살 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연애설이 터지자 두 사람은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 며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다.

요즘 연예계는 연상연하 커플이 대세인 듯 하다.

2015년 열애설을 인정한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는 5살 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한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만남을 시작했다.

최근 김우빈이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그의 연인 신민아도 남자친구 김우빈의 옆을 지키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소식을 전했다.

올해 초 열애를 인정한 주원과 보아도 1살 차 연상연하 커플. 주원은 드라마 '엽기적인그녀' 촬영을 마치고 군복무를 행하고 있다. 백골부대에서 조교로 복무중이다.

신서유기와 신혼일기에서 달달한 애정을 보여준 안재현 구혜선 커플은 3살 차 연상연하 커플.

최근 결혼한 비 김태희 커플은 1살 차 커플이다.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은 9살 차 연상연하 커플로 최근 딸을 출산해 엄마 아빠가 됐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