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성은, 보라카이 '으리으리' 호화 저택 재조명! 침실에 당구대까지? '대체 어느정도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임성은 보라카이 저택 / 사진출처 - 여유만만 방송 캡쳐
임성은 보라카이 저택 / 사진출처 - 여유만만 방송 캡쳐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합류하는 가운데, 영턱스클럽 임성은의 보라카이 저택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성은은 지난 2011년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필리핀 보라카이에 있는 저택을 공개했다.

결혼 후 보라카이에서 스파사업으로 성공을 거둔 임성은의 저택은 넓은 침실과 테라스에는 스파 전용 욕조를 꾸며 부부만의 공간을 마련했고 2층은 게스트하우스로 운영했다. 집에 딸린 건물에는 스태프 하우스까지 마련해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고급스러운 해변 저택 속 침실에 놓여진 당구대가 시선을 끌기도 했다.

한편 임성은은 지난 2006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뒤 6살 연하의 남편 송모씨를 만나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신혼집을 차렸다. 이후 보라카이에서 대형 스파 시설은 운영하며 '사업가'로 변신한 바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