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알쏭달쏭한 표정 포착! 삼각 로맨스 가닥 잡나

사진. 스타캠프202
사진. 스타캠프202

정유미의 알쏭달쏭한 표정이 화제다.

2일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극본 정지우, 연출 정효) 방송을 앞두고 촬영 현장에서 포착 된 정유미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유미는 극 중 설도현(강지섭 분)이 준비한 와인과 음식이 준비 된 식탁에 앉아 속내를 짐작 할 수 없는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뾰로통한 얼굴을 하고 어딘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살짝 미소 띈 모습은 극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정유미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열혈 조연출 하도나를 연기하고 있다. 최근 극 중 배우인 김범우(현우 분)와 설도현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받으며 삼각로맨스가 본격화 된 가운데, 설도현이 직접 준비한 이벤트에 마음이 기울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극 중 하도나의 마음이 김범우 쪽으로 기울고 있지만 애써 감추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는 상황. 오늘 방영 분 에서 하도나와 김범우 사이에 관계 변화가 생길지, 설도현이 새로운 기회를 갖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오늘 저녁 8시55분 4회 연속 방영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