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 손성아(29)가 5월 20일 9살 연상의 DJ다큐(본명 윤문수·38)와 결혼한다.
8일 손성아는 나인뮤지스 홈페이지에 이같은 내용이 담긴 손글씨 편지를 공개했다.
이 편지에서 손성아는 DJ다큐를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2015년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라는 곡이 마지막 앨범으로 기억된다. 그 후 음악을 가까이 하며 지내던 저는 DJ란 새로운 길에 도전하게 되었다"며 "그 과정에서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DJ다큐로부터 음악적 공유와 DJ로 거듭날 수 있는 조언 등의 도움을 얻었다"고 밝혔다.
손성아는 "같이 꿈을 꾸고 같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더 좋은 음악으로 들려 드리며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손성아는 2013년 나인뮤지스에 합류해 활동했으나, 지난해 앨범에서는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겠다며 활동에서 빠졌다. 스타제국은 손성아가 결혼 후 DJ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DJ다큐는 엠넷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래퍼들의 무대를 위한 힙합 비트를 틀어주는 역할을 맡아 주목받았다. 또 지난해 SBS TV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