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현아, 홍콩의 낮과 밤 뜨겁게 달군 매혹적인 섹시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그림공작소
사진.그림공작소

현아의 홍콩 화보가 공개됐다.

트리플H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가수 현아는 최근 뷰티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홍콩의 낮과 밤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핫팬츠에서부터 귀여운 민소매 드레스, 매혹적인 란제리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내며 현아만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합동 콘서트 '2018 유나이티드 큐브-원-(2018 UNITED CUBE-ONE-)' 을 무사히 마친 현아는 "막내로 참석했던 콘서트를 맏언니로 이끌어야 되서 감회가 새로웠다"며 "부담감보다는 관객들은 물론 콘서트에 참여하는 후배들까지 모두 재밌게 즐기고 갈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365Fresh'에 이어 또 다시 트리플H의 멤버로 컴백을 준비 중이라는 현아는 "이번 앨범은 굉장히 익숙하면서도 혁신적인 앨범이 될 것"이라며 매번 앨범을 준비할 때마다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즐겁게 만들까하는 즐거운 고민에 빠진다'고 털어놨다.

현아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화보는 얼루어 7월호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윤영호 전 통일교 본부장이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에게 금품을 전달했다는 진술에 대해 민주당의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에 대...
포스코그룹은 2026년도에 앞서 조직 개편과 임원 인사를 단행하며 안전 경영 체계를 중시하고 해외 투자를 가속화하기 위해 다양한 조직을 신설했다...
만 10세도 되지 않은 어린 소녀를 성폭행한 60대 남성이 항소심에서도 징역 8년을 선고받았으며, 그는 과거에도 유사한 범죄로 처벌받은 바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