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함소원 나이 몇이길래? 딸 출산 공개에 누리꾼 관심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최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중인 함소원이 딸을 얻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함소원의 나이에 대해 관심 갖는 네티즌들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함소원과 진화는 방송을 통해 임신부터 출산 과정까지 공개해 화제된 바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딸 혜정이의 인생 첫 고비 불주사 맞는 장면이 등장하기도 했으며 초보 엄마 아빠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중국 톱스타로 알려진 함소원은 결혼 당시 남편 진화와 18살 나이 차이로 화제된 바 있다. 진화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함소원은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다. 두 사람은 18살 나이차이가 난다. 진화는 중국에서 서울 여의도 면적의 30배에 달하는 대규모 농장을 운영하는 사업가 2세로 알려졌다. 어린 나이에도 아내 함소원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진화는 자상함은 물론 아이돌급 외모로 누리꾼들 사이 주목받기도 했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 함소원은 지난 2003년 국내 싱글 앨범으로 데뷔했으며 영화 '색즉시공', '특공 아미라' 등에서 연기력을 선보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