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합니다/[사연]김성욱·강지경 결혼

2020년 7월 18일 오전 11시 노비아갈라 전자관 5층 보타닉가든홀

김성욱·강지경 결혼 2020년 7월 18일 오전 11시 노비아갈라 전자관 5층 보타닉가든홀
김성욱·강지경 결혼 2020년 7월 18일 오전 11시 노비아갈라 전자관 5층 보타닉가든홀

김성욱·강지경 결혼

2020년 7월 18일 오전 11시

노비아갈라 전자관 5층 보타닉가든홀

아버님, 어머님께

앞으로 아버님, 어머님의 사위가 될 성욱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는 게 쑥스럽고 어색하지만 감사하다는 말을 따로 전해드리지 못한 거 같아 이렇게 적습니다.

우선 애지중지 키우신 지경이를 저에게 믿고 맡겨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무뚝뚝하시다가도 저희를 보면 환한 웃음으로 반겨주시는 아버님, 봉사하느라 바쁘신 와중에도 맛난 거, 좋은 거 있으면 한아름 챙겨주시는 어머님을 가족으로 함께할 수 있다는 것 또한 감사할 따름입니다.

첫 만남에서부터 결혼까지 1천655일, 저에게는 하루하루가 꿈만 같고 행복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이러한 시간을 지경이와 함께할 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물론 결혼생활은 연애생활과는 달리 조금 더 다투기도 하고 의견충돌도 생기겠지만 그럴 때마다 지금껏 해왔던 것처럼 잘 풀어 나가겠다는 약속드립니다.

처음 마음 변치 않고 지금껏 해왔던 것처럼 백년해로 하며 살 테니 저희 둘 잘 지켜 봐주셨으면 합니다.

아버님, 어머님!

언제나 서로 존중하고 생각하며 한결같은 사랑으로 살겠습니다. 지경이 눈에 눈물은 너무 웃어서 나는 눈물만 생기게 하겠습니다. 얼굴에 항상 행복한 미소만 가득하게 하겠습니다.

저희가 오래오래 효도할 수 있도록 늘 건강하십시오!

-사위 김성욱 올림-

자료 제공: (주)고구마/고구마웨딩 1670-5456

※자료 제공은 (주)고구마/고구마웨딩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