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주시 SNS 홍보단 모집, 오는 20까지 신청서류 접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일반인 20명, 대학생 5명 등 총 25명

SNS홍보단 모집 포스터. 영주시 제공
SNS홍보단 모집 포스터. 영주시 제공

경북 영주시는 오는 20일까지 지역의 소식과 매력을 홍보할 '2023 영주시 SNS 홍보단' 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영주시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20명과 지역 대학생 5명 등 25명으로 평소 사진·동영상 촬영 등에 능숙하고 SNS를 활발히 운영할 수 있으면 된다.

지원 희망자는 지역과 연령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영주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 '고시/공고' 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slby98@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12월 말 개별 연락하거나 영주시 공식 SNS를 통해 게시된다.

홍보단에 선정되면 홍보콘텐츠 채택 시 원고료 지급, 우수 활동자 시장 표창, 지역 대표 관광지‧명소 팸투어 참여 기회 등이 제공된다.

활동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 간이다. 활동방법은 영주시 공식 행사 및 축제, 정책‧관광‧명소‧맛집‧문화‧생활정보 등을 소개‧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 SNS에 게시하면 된다.

정병곤 영주시 홍보전산실장은 "영주의 매력을 생생히 담아낼 SNS인플루언서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