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런일]에스엠영상의학과, 도시철도 경대병원역 내 '휴休작은도서관 및 건강계단' 조성

28일 대구도시철도 2호선 경대병원역에서 에스엠영상의학과 및 대구교통공사(DTRO)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8일 대구도시철도 2호선 경대병원역에서 에스엠영상의학과 및 대구교통공사(DTRO)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휴休작은도서관 및 건강계단' 조성을 기념하는 오픈행사가 진행됐다.

에스엠영상의학과는 지난 28일 대구교통공사(DTRO)와 함께 대구도시철도 2호선 경대병원역에서 '휴休작은도서관 및 건강계단' 조성 기념식을 열었다.

이번에 새롭게 개관한 작은도서관은 대구도시철도 2호선 경대병원역 내 기존 행복문고를 북카페 형태로 새로 리뉴얼을 했으며, 보유 도서도 국채보상운동기념 도서관의 협조로 확충이 됐다.

건강계단은 경대병원역 지하 2층에서 대합실로 올라오는 계단에 조성이 됐다.

앞서 에스엠영상의학과는 대구교통공사와 도서관 및 건강계단 조성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바 있다.

에스엠영상의학과 이창수 대표원장은 "작은도서관 및 건강계단을 통해 대구 시민에게 편안한 휴식공간 제공과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민과 소통하는 의료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