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이치엔(대표이사 채승훈)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달서구청에 3천만원 성금을 전달하며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태훈 달서구청장과 정한근 티에이치엔 관리본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성금은 티에이치엔 법인 뿐 아니라 소속 임직원 전체가 십시일반으로 모아 마련했으며 전달된 성금은 전액 '달서사랑365' 사업으로 활용돼 2024년 한해 달서구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 될 예정이다.
대구 달서구 성서공단에 위치한 자동차부품전문기업 티에이치엔은 2023년 대구시청 산업평화대상과 2022년 상공회의소 노사화합부문 대구산업대상을 수상하는 등, 노사 상호 존중과 화합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 지역 우량 중견기업으로써 연말연시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사 임직원 전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활동을 펼쳤다고 전했다.
정한근 티에이치엔 관리본부장은 "연말연시 성금 기부에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한 총리 탄핵 기각에 "국민이 납득할지 모르겠다"
'국회의원 총사퇴·재선거' 제안한 이언주…與, 릴레이 지지
민주당, 韓 복귀 하루만에 재탄핵?…"마은혁 임명 안하면 파면"
홍준표 "탄핵 기각되면 대구시장 계속…역점적으로 사업 추진"
"불타버린 삶, 이제 어디로"… 의성산불 이재민들, 무너진 일상에 눈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