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세계 최초의 보라색 화이트와인, '바이올렛7' 한국 상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세계최초 보라색 화이트 와인
세계최초 보라색 화이트 와인 '바이올렛7'

호주에서만 생산되는 세계 최초의 보라색 화이트와인 '바이올렛7'이 국내에 출시된다.

바이올렛7은 프랑스 화이트와인 품종인 콜롬바드를 베이스로 모스카, 샤르도네 등 열대성 과일향의 포도 품종을 블렌딩하여 제작되었다. 꽃과 자몽, 감귤류의 향이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상큼한 향을 선사한다.

또한 일반 와인의 절반인 7%의 낮은 도수로 술이 약한 사람들과 와인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요리와의 궁합이 뛰어나며 식사 후 디저트 와인으로도 즐길 수 있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은 포도껍질에서 추출한 자연스러운 보랏빛이 특징이다.

바이올렛세븐 코리아 김종명대표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보라색 와인이며 이색적인 색감과 맛으로 와인을 즐기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