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주군별고을장학회, 예·체능 우수학생에 장학증서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성주군별고을장학회 예·체능 우수학생에 장학증서 전달.
성주군별고을장학회 예·체능 우수학생에 장학증서 전달.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이사장 이병환 성주군수)는 최근 성주를 빛낸 예·체능 우수학생에 대해 별고을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번에 장학증서를 받은 학생들은 행정기관이나 전국 단위 경기단체가 주관한 대회 체육·예능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인재로 태권도, 하키, 택견, 스키 등 대회에서 선전한 초·중·고생 23명이다.

각 대회 1위(13명)에게는 100만원, 2위(3명) 70만원, 3위(7명) 50만원씩의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가 우수 장학생에 선발돼 기쁘다.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예·체능 우수 학생에 대한 많은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장학생들이 우수한 성적뿐 아니라 전인적인 소양을 가진 인재로서 차세대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지역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무총리 관저에서 더불어민주당 당원 행사 개최 의혹이 제기되면서 시민단체가 김민석 총리와 채현일 의원을 직권남용 등의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의정부시 사패산 터널 인근에서 시가 약 1억원에 달하는 100돈짜리 금팔찌가 발견되었고, 경찰은 현재 주인을 찾고 있다. 한편, 배우 김태희...
미국 재무부는 29일(현지시간) 의회에 제출한 반기 보고서에서 한국을 포함한 10개국을 환율관찰 대상국으로 지정했다. 스콧 베선트 미 재무장..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