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속사 갈등에도 뉴진스 인기 굳건…'하우스위트' 발매 첫날 81만장 팔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수일내 밀리언셀러 달성할 듯…음원시장서도 강세

뉴진스. 어도어 제공
뉴진스. 어도어 제공

뉴진스가 데뷔 이래 네 번째 밀리언셀러 달성을 눈앞에 뒀다. 24일 발매한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가 첫날 80만장 넘게 판매된 것.

25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하우 스위트'는 24일 하루 동안 81만1천843장 팔렸다. 이로써 뉴진스가 발매한 모든 실물 음반이 100만장 넘게 팔릴 것이 확실해졌다.

동명의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는 음원 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는 일본에서 4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호주, 미국, 캐나다 등 20여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하우 스위트' 뮤직비디오는 사람과 동물의 시점으로 각각 바라본 감각적인 구도와 미감 등이 화제가 돼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도 올랐다.

뉴진스는 전날 오후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복귀 무대를 장식했다.

이들은 앞뒤로 손을 뒤집는 '프렙'이라는 동작을 포인트 안무로 선보였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