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솔라에너지(대표이사 장영화)는 최근 안동시청을 방문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안동시 주민들을 위해 산불피해극복 성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불피해 주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명성솔라에너지는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주민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하는 마음으로, 뜻을 모아 성금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
장영화 ㈜명성솔라에너지 대표이사는 "산불로 소중한 삶의 터전 및 일상을 잃어버린 피해 주민들이 조속히 일상을 되찾길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모아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명성솔라에너지에 감사하고, 산불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명성솔라에너지는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 전문 시공 업체로, 태양광 에너지의가능성을 극대화해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의대 신입생 10명 중 4명은 여학생… 의약학계열 전반서 여성 비율 상승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